• 우리동네 그리고 이웃동네, 사람과 사람이 살아가는 보물섬의 따뜻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군민 톡톡” 게시판입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으며, 글에 대한 자율과 책임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답변을 듣고자 하는 글과 민원 상담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남해시장의 엉터리 주차장 운영

작성일
2021-07-02
이름
지역활성과
조회 :
180
먼저 남해전통시장을 평소 애용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과 전통시장의 주차장 이용 시 불편함을 느끼신 점 양해의 말씀 전합니다.
남해전통시장 주차장은 시장상인회에서 현재 운영 중으로 요금 기준은 기본 30분에 1,000원으로 추후 30분마다 500원 추가되는 요금체계로 운영 중이며 주차 후 10분 이내 필요한 것을 구매 못 하신 고객에 대해서는 주차비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상인회 발행 주차권은 해당 점포의 상인이나 난전 상인들이 구입하여 물품 구매 고객에 한해 무료 주차권(500원권)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일부 난전이나 상인에서는 무료주차권을 고객에서 서비스를 하지 않고 있는 실정으로 이런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현재 상인회에서는 일정 구매금액 이상 기준 설정 및 지속적 홍보를 통해 일정금액을 구매한 고객에 무료주차권을 지급을 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시장주차장은 현재 현대식 전산화 시스템을 설치 활용할 계획으로 대고객서비스의 질 향상을 통한 남해전통시장과 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전산팀(☎ 055-860-3131)
최종수정일
2024-04-25 06:03:1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