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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남해군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작성일
2024-02-17
이름
김○○
조회 :
511

민원제도 운영은 가등급(최고) 인데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는 라 ( 최저 ) 인 이유를 답변 바랍니다.

시스템이 있는데 운영자들의 미숙떄문인지 시스템이 무용지물인 상황을 설명 부탁드립니다.

[답변]2023년 남해군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작성일
2024-02-26
이름
민원지적과
조회 :
0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등급 부여기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등급 부여기준

안녕하십니까 군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1.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등급 부여기준입니다. (첨부파일 1)


2. 민원처리 신속도, 준수도, 접수 신속도, 적정성 지표 점수는 높은 성적을 거두었으나
①이송 신속도와 ②민원행정 개선 노력도 지표에서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① ‘이송 신속도’ 점수가 낮은 이유는 국민신문고 내용만으로 처리기관을 선정하기가 어려워 내용파악 후 타기관으로 이송하는데 시일이 소요된 것으로 향후 이송 신속도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② 민원행정도 개선도 제고를 위해 국민생각함, 국민소통 등 정책 참여 플랫폼을 활성화하여 국민이 체감하는 사업을 발굴하고, 국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향후 평가에서는 최고 등급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로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실 경우 민원지적과 민원행정팀(☎860-3004)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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