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통약자 콜택시 토요일 운행대수를 늘려주세요

작성일
2024-02-17
이름
윤○○
조회 :
225
저는 고령자로서 몸이 불편하여 평소 교통약자 콜택시를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이 제도를 도입하여 실시하여 주는 경상남도와 남해군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가 알기로는 남해군에는 8대의 교통약자 콜택시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평일에는 시간이 다소 걸려도 크게 불편함은 없으나, 문제는 토요일입니다
듣기로는 남해군에서는 토요일에 1대가 운행한다고 합니다 토요일에는 병원에 가기 위해서 아침 8시에 접수를 하면 오전 동안에는 아에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토요일에 적어도 3대 정도만 운행한다면 이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용자들의 불편함을 해결되기를 간절히 요청합니다

[답변]교통약자 콜택시 토요일 운행대수를 늘려주세요

작성일
2024-02-20
이름
건설교통과
조회 :
0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군수에게 바란다 교통약자 콜택시 토요일 운행대수 늘려주세요)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교통약자 콜택시 운행대수 주말 운행 증차'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다음과 같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3. 현재 교통약자 이동편의 증진법 개정으로 인해 특별교통수단을 24시간 운영이 강제됨에 따라 주말 1대 차량이 새벽시간대에 편성이 되어 오전 수요를 감당하는 것이 힘든 상태입니다.
4. 하지만 올해 남해군의 교통약자 콜택시를 3대 추가 주문을 완료한 상태이며, 오는 4월에서 5월내에 추가로 운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주말 차량을 1대 더 배차하여 교통약자 콜택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5. 귀하의 민원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남해군청 건설교통과(055-860-3455)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