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상주면 바르게살기위원회, 2020년 정기총회 개최

남해군 상주면 바르게살기위원회, 2020년 정기총회 개최

남해군 상주면 바르게살기위원회, 2020년 정기총회 개최

 

최동진 신임위원장 선출, 전년도 감사 및 결산보고 등 진행

 

남해군 상주면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지난 20일 상주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30여명의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행동강령 낭독을 시작으로 2019년 감사 및 결산보고, 2020년 사업계획 보고 등을 진행했다. 이어서 신임위원장 선출 논의 끝에 전체 위원들의 추대로 최동진(69) 씨가 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신임위원장으로 선출된 최동진 위원장은 “8년의 기간 동안 상주면 바르게살기위원회 운영을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 주신 박갑정 전 위원장님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앞으로 위원장으로서 솔선수범하고 회원간 화합을 이끌어서 더욱 발전하고 앞서 나가는 상주면 바르게살기위원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상주면행정복지센터 이봉윤 면장은 새롭게 선출된 최동진 위원장님을 중심으로 회원 여러분들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상주면 발전을 위해 다른 어떤 단체보다도 앞장서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36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상주면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지역민들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도덕성 회복운동 등 지역민의 의식개혁 운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2020-05-21
제2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